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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교량/터널/전력구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리함을 제공하겠습니다.

DL건설은 도심교통난 해소와 도시간 원활한 여객운송을 위해 서울 지하철 1, 2, 3, 4, 5호선 및 인천도시철도1호선의 철도와 역사
그리고 국내 최초로 해상교량에 F.C.M 공법을 적용 한 나로도 연육교와 여주대교를 건설하였습니다.
또한 1,490M에 달하는 장대터널인 밤재터널을 비롯 의왕터널, 광치터널 등 각종 도로의 터널을 건설하여 신교통체계 확립에 선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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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송선 7공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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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공사내용
위치부산 해운대구 반송로 922-1
공사기간2005.04 ~ 2011.04
실적개요공사유형 : 지하철(지상구간) ① 총연장 L=2.042㎞ - 본선교량(복선) L=1.912㎞, B=8.356m, 경간=60m(형식 : ST.Box Girder, 공법 : 크레인일괄가설공법) - 정거장 : 2개소동부산대학역 : L=65m, 지상2층, 건축연면적=2,309.42㎡ 고촌역 : L=65m, 지상2층, 건축연면적=2,31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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