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HOME> 홍보센터 > 회사소식

회사소식

[보도자료] DL건설, ‘충북 청주 남주동2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

회사소식
등록일2021-12-27 조회수529

 

- 지하 5층~지상 최대 37층·6개동, 총 공사비 약 1360억원 규모
- DL건설, “풍부한 정비사업 노하우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추진”

 

DL건설은 ‘충북 청주 남주동2구역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충북 청주 남주동 117번지 일원에 지하 5층~지상 최대 37층, 6개동 규모의 공동주택을 건설하는 사업이다. 연면적은 9만 8125.91㎡이며, 세대수는 공동주택 504세대와 오피스텔 54호실로 구성됐다. 총 공사비는 약 1360억원이며, 공사 기간은 실착공일로부터 약 35개월이다.

 

DL건설은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인 ‘C2 HOUSE’를 적용할 계획이다. C2 HOUSE는 고객의 니즈(Needs)에 맞춰 자유롭게 평면을 변경할 수 있는 설계다.

 

이번 남주동 2구역 수주는 DL건설이 지난해 수주한 남주동1구역과 더불어, 청주 원도심에 ‘e편한세상 대단지 프리미엄’을 형성할 것이라는 게 DL건설 측의 설명이다.

 

당사업지 인근에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인근에는 △상당로 △용담로 △사직대로 등이 있으며 버스 노선이 다수 존재해 청주 전역을 접근하기 용이하다. 또한 반경 800m 내에 △석교초등학교 △일신여자중·고등학교 △운호중·고등학교 등 교육 시설이 밀접했다. 특히 △홈플러스 △서문시장 △육거리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했으며 관공서(충청북도청·서원구청)와 문화시설(예술의전당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이외에도 주변의 구룡산 및 무심천 등의 녹지공간 또한 갖췄다.


최근 DL건설은 △서울 목동 657-1번지 △대구 대명 LH참여형 △서울 석관 1-3구역 △대구 수창동 84-1번지 △대전 유천 1BL·2BL 등에서 수주 및 사업권을 확보하는 등 가로주택정비사업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e편한세상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인정해 주신 조합원들의 선택에 감사드린다”며 “지금까지 쌓아 올린 풍부한 정비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원활한 추진을 통해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이전글 [보도자료] DL건설,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 취득
imac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