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HOME> 홍보센터 > 회사소식

회사소식

[보도자료] DL건설,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회사소식
등록일2022-06-02 조회수915

[사진설명] DL건설,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공고(사진제공=DL건설)

 

- 신입사원 12일·경력사원 9일까지…홈페이지 통해 서류 접수

- DL건설, “대규모 공채 통해 하반기 착공 대비·고용 창출 기여”

 

DL건설은 총 70여명 규모의 정규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혹은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제출 마감일 기준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 이상으로 오는 8월 1일 입사 가능한 대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제출 마감일은 오는 12일까지다.

 

모집 분야는 △건축 △설비 △전기 △안전 등이며 최종 합격자는 전국 현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채용 우대사항은 △전역(예정) 장교 △직무 관련 자격증·수상 경력·인턴 경험 보유자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 등이다. △서류 전형 △AI(인공지능) 종합 역량 검사 △면접 전형 △채용 검진 등의 순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경력사원 공개 채용의 경우 △건축시공 △건축공무 △설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안전관리 등의 분야에서 진행된다. 각 모집 분야별 기준 이상 자격을 보유한 대상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접수 마감일은 오는 9일이다.

 

DL건설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성 검사 △면접 전형 △채용 검진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개채용은 올 하반기 대규모 신규 현장 착공에 따른 소요 인원을 조기 확보함과 동시에, 사회적으로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며 “업계 ‘탑(Top)10’ 도약을 이끌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 [보도자료] DL건설, 서울·부산서 소규모주택정비사업 시공권 확보...3개 사업지...
다음글 [보도자료]DL건설, 6월 총 9520억원 규모 수주 계약 체결... "연이은 수주로 상...
imacro